초등부 온라인 개인 전시회

[기장 교리] 아트탑 미술학원. 초등부 `승현 (교리초등학교 5학년) 제자의 온라인 개인 전시회' 초대 합니다. (기장미술학원)

Art Top 미술 2018. 6. 11. 13:48

★★★[전문] 아트탑 미술학원★★★

▶ 초등부 `승현(교리초등학교 5학년) 제자의 온라인 개인 전시회' 초대 합니다.                       
( 2학년때 전문적•체계적으로 잘 가르치는 미술학원을 알아보다가 저희 [전문] 아트탑 미술학원과 상담후 교리초등학교 2학년때 등록하여 현재까지 전문적•체계적으로 배우고 있는 교리초등학교 5학년 제자의 온라인 개인 전시회 입니다. )

초등부 `승현(교리초등학교 5학년) 제자의 온라인 개인 전시회' 초대 합니다.







♧ 겨울방학 특강 수업으로 탁상용 거울을 직접 보고 그린 `소묘 자화상'작 입니다. (교리초등학교 4학년때 그린 집중력과 관찰력에 의한 형태 및 소묘 표현이 돋보이는 우수작품 입니다.)

- 겨울방학 특강 미술 학습 목표는 개별 대상을 차분•꼼꼼하고 정확하게 바라보는 관찰력, 전체와 부분의 조화로운 시각, 자화상의 이해와 표현력 신장 입니다.   
개별 탁상용 거울에 비친 얼굴을 보면서 얼굴형태, 머리 스타일, 눈, 코, 입, 귀 등 꼼꼼하게 관찰하면서 각 신체부위가 어떻게 생겼는지 이해한 후 거울을 계속 보면서 개성적•주도적인 시각으로 그린 소묘 자화상작 입니다.






♧ `채색 자화상'작 입니다. (교리초등학교 5학년때 그린 채색과 감각적 표현력이 좋은 작품 입니다.)

- 겨울방학 특강 소묘 자화상 수업으로 탁상용 거울에 비친 자신의 얼굴을 보면서 얼굴형태, 머리 스타일, 눈, 코, 입, 귀 등 꼼꼼하게 관찰하여 각 신체부위가 어떻게 생겼는지 이해 및 표현 학습한 후 한단계 발전된 채색 표현력을 신장시키기 위해 연계하여 수업한 제자의 채색 자화상작 입니다. 






♧ 겨울방학 특강 수업으로 탁상용 거울을 직접 보고 그린 `소묘 자화상'작 입니다. (교리초등학교 3학년때 그린 집중력과 관찰력에 의한 형태 및 소묘 표현이 우수작품 입니다.)

- 겨울방학 특강 수업의 미술 학습 목표는 개별 대상을 정확하게 바라보는 차분하고 꼼꼼한 관찰력, 전체와 부분의 조화로운 시각, 자화상의 이해와 표현력 신장 입니다.    
개별 탁상용 거울에 비친 얼굴을 보면서 얼굴형태, 머리 스타일, 눈, 코, 입, 귀 등 꼼꼼하게 관찰하면서 각 신체부위가 어떻게 생겼는지 이해한 후 거울을 계속 보면서 개성적인 시각으로 그린 소묘 자화상작 입니다.






♧ 겨울방학 특강 수업으로 탁상용 거울을 직접 보고 스케치 후 감성적•개성적•창의적으로 채색한 `자화상'작 입니다. (교리초등학교 3학년때 그린 관찰력에 의한 형태와 감성적•개성적•창의적인 채색 표현이 돋보이는 우수작품 입니다.)






♧ 겨울방학 특강 수업으로 처음으로 탁상용 거울을 직접 보고 그린 `소묘 자화상'작 입니다. (교리초등학교 2학년때 그린 집중력과 관찰력에 의한 표현이 좋은 첫 소묘 자화상 작품 입니다.)






♧ 겨울방학 특강 수업으로 탁상용 거울을 직접 보고 스케치 후 감성적•개성적•창의적으로 채색한 `자화상'작 입니다. (교리초등학교 2학년때 그린 감성적•개성적•창의력이 좋은 첫 채색 자화상 작품 입니다.)


 겨울방학 특강 수업으로 올해 처음 거울 보고 자화상 수업하는 제자들은 얼굴에 대한 이목구비의 이해와 대상을 정확하게 바라보는 차분하고 꼼꼼한 관찰력과 전체와 부분의 조화로운 시각을 신장시키는데 중점을 두고 수업을 진행했습니다.  

겨울방학 특강 수업으로 작년에 이어 두 번째로 자화상 수업하는 제자들은 얼굴에 대한 이목구비의 이해와 제대로된 관찰력과 전체와 부분의 조화로운 시각으로 표현방법을 탐색하여 주도적•개성적•감성적인 표현력을 신장시키는데 중점을 두고 수업을 진행했습니다.

겨울방학 특강 수업으로 세네 번째로 자화상 수업하는 제자들은 얼굴의 해부학적 이해와 정확한 관찰력 및 빛에 의한 명암을 바탕으로 사실적인 표현력 신장에 중점을 두고 수업을 진행했습니다.    

[전문] 아트탑 미술학원 겨울방학 특강 수업은 
제자들의 수준별•순차적•연계적•체계적인 전문 미술교육방법론을 깊이있게 연구하여 개별 주도적인 표현력과 올바른 표현학습 태도를 신장시키기 위하여 전문적•체계적으로 미술지도하고 있습니다. 










♧ 여름방학 특강 수업으로 그린 `정물화' 작품 입니다. (교리초등학교 4학년때 그린 집중력과 관찰력에 의한 형태 및 색감각이 돋보이는 우수작품 입니다.)

- 실제 정물에 대한 차분하고 정확한 관찰력과 형태와 색상의 이해력 및 조형성과 사고력을 바탕으로 집중해서 끈기있게 완성하여 표현의 자신감과 주도적인 관찰력이 우수하게 발전한 정물화 작품 입니다.










♧ 여름방학 특강 수업으로 처음으로 그린 `정물화' 작품 입니다. (교리초등학교 3학년때 그린 집중력과 관찰력에 의한 표현 및 색감각이 우수한 첫 정물화 작품 입니다.)

《 여름방학 특강 첫 수업의 도입부에는 실제 각 정물(사물)의 형태와 색상을 집중해서 차분하고 꼼꼼하게 관찰하여 형태와 색상을 이해하도록 수업을 진행했습니다. 
실제 정물(사물)들의 형태와 색상을 관찰하고 이해한 후 어떠한 구도로 그릴지 생각하고 계획한 다음 표현한 여름방학 특강 수업인 정물화 작품 입니다. 》








♧ 드로잉 미술 학습 목표는 각자 사물에 대한 관찰력, 이해력, 형태감각, 공간지각력, 종합적 시지각, 집중력, 표현의 자신감 등 신장시키기 위한 미술 수업 입니다. (교리초등학교 4학년때 그린 집중력과 관찰력에 의한 형태력이 우수한 드로잉 입니다.)

1. `초코파이' 관찰하여 드로잉 하기. 
​2. `우유곽' 관찰하여 드로잉 하기.










♧ 드로잉 미술 학습 목표는 각자 사물에 대한 관찰력, 이해력, 형태감각, 공간지각력, 종합적 시지각, 집중력, 표현의 자신감 등 신장시키기 위한 미술 수업 입니다. (교리초등학교 3학년때 그린 집중력과 관찰력에 의한 형태력이 우수한 드로잉 입니다.)

1. `슬리퍼' 관찰하여 드로잉 하기. 
​2. `장화' 관찰하여 드로잉 하기.








♧ 드로잉 미술 학습 목표는 각자 사물에 대한 관찰력, 이해력, 형태감각, 공간지각력, 종합적 시지각, 집중력, 표현의 자신감 등 신장시키기 위한 미술 수업 입니다. (교리초등학교 3학년때 그린 집중력과 관찰력이 좋은 드로잉 입니다.)

1. `종이컵' 관찰하여 드로잉 하기. 
​2. `드링크 병' 관찰하여 드로잉 하기.


《 관찰력은 미술(예술)표현, 학업(공부), 학문, 전문적인 직업에 꼭 필요한 요소 입니다.
또한 제대로된 관찰력을 바탕으로 사고력, 표현력, 응용력, 상상력, 창의력 등은 예술과 학문과 전문적인 직업에 많은 발전을 가져오는 원동력이 됩니다. 
전문 미술교육을 하는 [전문] 아트탑 미술학원 답게 제자들의 관찰력과 사고력, 표현력, 응용력, 상상력, 창의력 등을 신장시키기 위해 이해중심•과정중심으로 체계적•전문적인 미술지도를 하고 있습니다. 》






♧ 추상적(감성적) 주제: 자신이 생각하는 `즐거움 • 행복한 느낌'을 다양한 색으로 표현하기. (교리초등학교 4학년때 그린 개성적 감각이 돋보이는 우수한 추상화 작품 입니다.)

- 추상적(감성적) 표현을 이해하고 한 단계 발전된 추상적(감성적) 표현력을 신장시키기 위한 수업작 입니다.
그림의 전체에서 부분적으로 자세하게 살펴보면 주도적으로 그리는 과정에 `몰입과 집중의 즐거움'으로 표현한 흔적을 느낄 수 있는 훌륭한 작품 입니다.






♧ 개성적•감성적•창의력 주제: 나만의 가을 느낌 표현하기. (교리초등학교 3학년때 그린 개성적•감성적•창의력이 돋보이는 우수작품 입니다.)

- 미술 학습목표는 `이성적 표현과 감성적 표현의 균형감있는 표현력을 신장'시키기 위한 미술 수업 입니다.






♧ 주제: 여름 이미지를 추상화와 구상화로 표현하기. (교리초등학교 3학년때 그린 개성적•창의적인 표현이 좋은 작품 입니다.)

- 추상화는 사실적 재현이 아닌 느낌이나 형상을 점•선•면•색채에 의한 표현을 의미하며, 구상화는 실제 대상이나 사물을 그대로 표현을 의미 합니다.
미술 학습목표는 `이성적 표현과 감성적 표현의 균형감있는 표현력을 신장'시키기 위한 미술 수업 입니다.






♧ 주제: 봄 이미지를 추상화와 구상화로 표현하기. (교리초등학교 3학년때 그린 색채 감각이 좋은 작품 입니다.)

- 추상화는 사실적 재현이 아닌 느낌이나 형상을 점•선•면•색채에 의한 표현을 의미하며, 구상화는 실제 대상이나 사물을 그대로 표현을 의미 합니다.
미술 학습목표는 `이성적 표현과 감성적 표현의 균형감있는 표현력을 신장'시키기 위한 미술 수업 입니다.






♧ 상상력•창의력 주제: 나무로 태어난다면 어떤 형태와 색상을 가진 나무인지 자유롭게 상상하여 그리기. (교리초등학교 3학년때 그린 색감각과 상상력 및 창의력 돋보이는 우수작품 입니다.)

- 나무의 형태를 자동차 도로로 상상하여 표현한 상상력과 창의력이 돋보이는 우수 수업작 입니다.

《 미술의 창의성은 무엇인가를 새롭게 창안하고 자기만의 방식으로 표현해내는 과정이며, 창의적인 사고를 하지 않고는 진행될 수 없으며 끊임없이 다르게 사고해야 합니다. 》






♧ 상상력 주제: 바다속 신나는 해저 여행 및 즐겁게 노는 모습 상상하여 그리기. (교리초등학교 3학년때 그린 상상력이 좋은 작품 입니다.)

- 옛날에 침몰한 보물선 배속에서 즐겁게 보물 찾기, 물고기와 문어 타고 신나게 노는 내용으로 표현 했네요.






♧ 상상력•창의력 주제: `작은 요정'이 되어 투명 유리 머그컵 속 공간을 자유롭게 상상하여 그리기. (교리초등학교 3학년때 그린 상상력이 재미있는 작품 입니다.)

- 우주에 떠 있는 투명 머그컵 속 공간을 `놀이터 공간'으로 상상하여 즐겁게 정글짐과 그네 및 구름 사다리를 타고 노는 모습과 쉼터에서 쉬는 모습을 내용으로 재미있게 상상하여 표현했네요.






♧ 드로잉 미술 학습 목표는 각자 사물에 대한 관찰력, 이해력, 형태감각, 공간지각력, 종합적 시지각, 집중력, 표현의 자신감 등 신장시키기 위한 미술 수업 입니다. (교리초등학교 3학년때 그린 집중력과 관찰력에 의한 형태가 우수한 드로잉 입니다.)

- 주제: 자신의 왼손(오른손) 바위, 가위, 보의 형태를 직접 관찰하고 이해하여 드로잉 하기.






♧ 상상력•창의력 주제: 다양한 손 표정을 재료의 특징을 살려 주어진 주제(단어)에 맞게 느낌을 감성적•개성적•창의적으로 표현하기. (교리초등학교 3학년때 그린 감성적•개성적•창의력이 돋보이는 우수작품 입니다.)

1). 보: 반가움, 배려, 도움이라는 단어에 맞게 `보'의 손 표정을 물감으로 표현하기. 
2). 가위: 재미있는 놀이라는 단어에 맞게 `가위'의 손 표정을 연필로 표현하기. 
3). 바위: 강함, 자신감, 힘이라는 단어에 맞게 `바위'의 손 표정을 색연필로 표현하기.

※ 미술 학습목표는 눈에 보이지 않는 `느낌을 감성적•개성적•창의적인 표현력을 신장'시키기 위한 미술 수업 입니다.






♧ 상상력•창의력 주제: 다양한 인물들의 동작 및 형태를 응용하여 자신의 이름(글자) 디자인 하기. (교리초등학교 2학년때 그린 상상력이 재미있는 작품 입니다.)






♧ 상상력과 창의력 신장을 위한 아이디어 스케치 수업작 입니다. (교리초등학교 3학년때 그린 상상력과 창의력이 돋보이는 우수한 아이디어 스케치 입니다.)

1). 상상력•창의력 주제: 각종 쓰레기로 인해 더러워진 바다속을 청소하는 청소로봇을 상상하여 아이디어 스케치 하기.  
- 다리가 많은 `꽃게 형태'를 응용한 청소로봇이 더러운 쓰레기들을 청소하는 아이디어로 스케치 했네요.

2). 상상력•창의력 주제: 바다속 더러운 쓰레기로 인해 아파하는 물고기들를 치료하는 로봇을 상상하여 아이디어 스케치 하기.
- `구급차 형태'를 응용한 팔이 많은 치료로봇이 더러운 쓰레기로 인해 아파하는 물고기들을 치료하는 아이디어로 스케치 했네요.






♧ 상상력•창의력 주제: 가족들과 크리스마스 파티하는 모습 상상하여 그리기. (교리초등학교 2학년때 그린 색감각이 좋고 상상력이 재미있는 작품 입니다.)






♧ 주제: 겨울방학때 하고 싶은 것 그리기.
(교리초등학교 2학년때 그린 익살스러운 내용이 재미있는 작품 입니다.)






♧ 상상력•창의력 주제 : 미래 자신의 자동차 상상하여 그리기. (교리초등학교 3학년때 그린 색감각과 상상력 및 창의력이 돋보이는 우수작품 입니다.)

-자신의 생각과 상상력으로 `문어 형태'를 재해석하여 독창적인 우주 자동차로 표현한것이 매우 우수하며, 색상의 조화로운 표현이 좋은 그림 입니다.





▶️ 표현에 대한 이해력•사고력•관찰력•응용력•집중력•지구력•끈기•성실함•주도적 표현 등 매우 좋으며, 미흡한 부분 이었던 표현의 자신감•상상력•창의력•감성적•개성적 등이 부족하여 개별 커리큘럼에 맞는 전문적•체계적인 미술교육을 받으면서 장점은 더욱 신장되고 있으며 부족한 부분은 개별 학습 속도에 맞게 보완 및 신장시켜주니 미흡한 부분까지도 뛰어나게 발전하고 있는 교리초등학교 5학년 제자 입니다.

( 제자의 표현력 신장은 개별 성향별•수준별•체계적•전문적인 개별 맞춤 커리큘럼 미술교육이며, 학부모님의 훌륭한 교육관으로 지금도 표현력이 외적•내적으로 계속 신장되고 있는 교리초등학교 5학년 제자 입니다.

학부모님께서는 자녀의 제대로된 이해중심•과정중심의 교육과 올바른 성장 및 참된 행복을 위해 서두르지 않고 차분하게 제대로 배울 수 있도록 지혜롭게 기다려 주시는 훌륭한 교육관을 가지신 대단한 분이것 같습니다.

저희 [전문] 아트탑 미술학원에는 자녀의 제대로된 교육과 올바른 성장 및 참된 행복을 위해 올바른 교육관을 가지신 지혜롭고 존경스러운 학부모님이 몇 분 더 계신 답니다. )





제대로된 교육은 속도(짧은 시간 결과 중심의 빨리 빨리)가 아니라 ``올바른 방향(개별 학습 속도에 맞는 이해중심•과정중심의 개별 맞춤 전문적•체계적인 교육)''이라는 것을 명심해야 합니다.







★★★[전문] 아트탑 미술학원★★★
▶ 초등부 `예지《죽성초등학교 3학년》제자의 온라인 개인 전시회' 초대 합니다.

↓↓↓
http://blog.naver.com/arttop3/220886624544



▶ 초등부 `도완《교리초등학교 2학년》제자의 온라인 개인 전시회' 초대 합니다.

↓↓↓
http://blog.naver.com/arttop3/220839148065






[전문] 아트탑 미술학원에 등록하여
레벨 테스트를 통한 개별 표현의 기본기와 성향과 올바른 표현학습태도(표현의 이해력, 사고력, 응용력, 공간 구성력, 상상력, 창의력, 관찰력, 집중력, 차분함, 끈기, 섬세함, 발표력, 태도 등)의 장•단점을 파악하여 진단평가를 했습니다.     

진단평가에 맞는 개별•성향별•수준별 자기 주도적인 표현력을 신장시키기 위해 이해중심•과정중심으로 개별 전문 미술교육 커리큘럼을 만들어 성향별•수준별•체계적•전문적인 미술지도를 열심히 받고 있는 중 입니다.




 미래에 필요한 인재는 지식이 많은 인재가 아니라 ``창의력이 풍부한 인재''를 원하고 있습니다.




[전문] 아트탑 미술학원에서는
`창의성이 풍부한 인재를 양성'하기 위해 제자들 각자 주제에 대한 이해력과 사고력 및 표현력을 바탕으로 `풍부한 상상력과 창의적인 생각 및 개성적인 표현을 주도적으로 표출' 할 수 있도록 체계적•전문적인 미술교육 방법론을 항상 연구하여 전문적으로 미술 지도를 하고 있습니다.




 미술은 암기하는 것이 아니라 관찰하고 이해(미술 표현 이론과 미술 표현방법의 이해)하여 생각한 것을 주도적으로 표현하는 감성적•창의적인 학문 입니다.




[전문] 아트탑 미술학원의 미술교육은
제자들의 주도적인 표현력(표현의 이해력, 관찰력, 사고력, 응용력, 상상력, 창의력 등)을 신장시키기 위해 미술 표현이론과 다양한 표현방법을 수준별•순차적•연계적•체계적인 전문 미술교육방법론을 항상 연구하여 이해중심•과정중심으로 전문적인 미술수업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교리초등학교, 기장초등학교, 대청초등학교, 죽성초등학교)













《``미술에 흥미가 있다면 분명 전문적이고 체계적으로 주도적인 그림의 표현력과 상상력 및 창의력이 늘어야 합니다.  

미술의 시작과 과정이 다르면 결과가 달라지는 미술교육의 수준이 다른 고퀄리티 [전문] 아트탑 미술학원에서 시작해보세요."》





유치부, 초•중•고•예고 입시 [전문] 아트탑 미술학원
위치: 교리초등학교 맞은편 건물 2층.
교육 상담: T. 051) 723-7767.

T. 010-4072-942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