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등부 온라인 개인 전시회

[기장 교리] 아트탑 미술학원. `조예지《죽성초등학교 3학년》제자의 온라인 개인 전시회' (기장미술학원)

Art Top 미술 2016. 12. 16. 13:25

★★★[전문] 아트탑 미술학원★★★


♣ 초등부 `조예지《죽성초등학교 3학년》제자의 온라인 개인 전시회' 초대 합니다.~^^                       
( 죽성초등학교 2학년 6월달에 등록을 하였으며, 미술에 대한 흥미와 적극성 및 감각과 집중력(몰입도)이 아주 좋은 제자 입니다. )





♣ 주제: 거울 보고 얼굴 그리기. (자화상 채색 - 2학년때 그린 작품 입니다.)
《탁상용 거울에 비친 얼굴을 보면서 얼굴형태, 머리 스타일, 눈, 코, 입, 귀 등 꼼꼼하게 관찰하면서 각 신체부위가 어떻게 생겼는지 이해한 후 거울을 계속 보면서 얼굴을 스케치하여 `감성적•개성적•창의적인 색감각으로 채색한 자화상(채색) 작품' 입니다.》






♣ 주제: 다양한 인물들의 동작 및 형태를 응용하여 자신의 이름(글자) 디자인 하기. (2학년때 그린 작품 입니다.)






♣ 창의력 주제: 가족들과 크리스마스 파티하는 모습 상상하여 그리기. (2학년때 그린 작품 입니다.)
《과자 나라에서 즐겁고 신나게 크리스마스 파티하는 모습을 상상하여 인물들의 동작과 표정을 살려 재미있게 표현했네요.》






♣ 상상화 주제 : 미래 자신의 자동차 상상하여 그리기.
 《`달팽이 형태'를 응용하여 하늘을 나르는 집이 이동하는 미래 자동차 상상하여 표현했네요.
달팽이 자동차의 상상력과 색상의 조화로운 표현이 좋으며, 그림의 내용적인 면에서는 집이 이동하는 것과 운전하는 사람 밑에 교대로 운전할수 있는 로봇인간이 충전하고 있는 모습과 엔진 및 비상엔진소를 섬세하게 표현하여 상상력이 독보이는 제자 그림 입니다. 또 새들의 표정과 동작을 재미있는 이야기 형식으로 꾸며 화면의 생동감을 더 해주네요.~^^》







♣ 생활 경험화 주제: 즐거웠던 추석 연휴 모습 그리기. (2학년때 그린 작품 입니다.)
《추석 연휴때 외할머님 집에서 즐겁게 감 따는 모습과 줄넘기하는 모습을 내용으로 인물들의 동작과 표정 및 원근감을 살려 재미있게 표현했네요.》







♣ 생활 경험화 주제: 여름 방학때 즐거웠던 일 그리기. (2학년때 그린 작품 입니다.)
《해수욕장에서 가족들과 즐겁게 노는 모습을 원근법과 인물들의 다양한 동작과 표정을 살려 아기자기하고 재미있게 잘 그렸네요. 돗자리 위에 있는 김밥과 책 등의 작은 부분까지 디테일하게 표현한것도 좋네요.~^^ 》













♣ 왼손 바위•가위•보, 슬리퍼•장화, 종이컵•드링크 병 직접 관찰하고 이해하여 드로잉 하기.
(드로잉은 일반적으로 채색을 쓰지 않고 주로 선으로 그리는 회화표현을 의미 합니다.) 

◆ 미술 학습 목표는 제자들 각자 사물에 대한 관찰력, 이해력, 형태감각, 공간지각력, 종합적 시지각, 집중력, 표현의 자신감 등을 신장시키기 위한 미술 수업 입니다.







♣ 창의력 주제: 투명컵속 공간 상상하여 그리기. (2학년때 그린 작품 입니다.)







♣ 창의적인 아이디어 스케치 입니다.   

1). 창의력 주제: 각종 쓰레기로 인해 더러워진 바다속을 청소하는 청소로봇을 상상하여 아이디어 스케치 하기. 
《다리가 많은 `문어 형태'를 응용한 청소로봇이 더러운 쓰레기들을 청소하는 아이디어로 스케치 했네요.》

2). 창의력 주제: 바다속 더러운 쓰레기로 인해 아파하는 물고기들를 치료하는 로봇을 상상하여 아이디어 스케치 하기.
《팔이 많은 `간호사 치료로봇'이 더러운 쓰레기로 인해 아파하는 물고기들을 치료하는 아이디어로 스케치 했네요.》
 
※ 주제에 대한 이해력과 사고력 및 상상력을 바탕으로 ``발상력과 상상력 및 창의성이 돋보이는 아이디어 스케치" 입니다.~^^







♣ 창의력 주제: 깨끗한 바다를 보호하기 위해 어떻게 해야 될지 상상하여 그리기.
《다리가 많은 `오징어' 청소 로봇이 더러운 쓰레기들을 청소하는 모습과 잠수부들이 더러운 쓰레기로 인해 아파하는 물고기들을 치료하는 내용으로 그림을 완성 했습니다.》







♣ 주제: 겨울방학때 하고 싶은 것 그리기. (2학년때 그린 작품 입니다.)
《친구들과 눈 사람 만드는 모습과 눈 싸움하는 내용으로 다양한 인물들의 동작과 표정을 익살스럽고 유머러스하게 표현하여 즐겁고 신나는 마음을 생동감이 돋보이게 표현했네요. 인물들의 동작과 표정을 자세히 보면 주도적으로 주제에 몰입하여 정말 재미있게 표현했다는 것을 느낄 수 있답니다.~^^》







♣ 창의력 주제: 나무로 태어난다면 어떤 형태와 색상을 가진 나무인지 자유롭게 상상하여 그리기.
《사탕 나무로 상상하여 형태와 색감을 개성적•감성적•창의적으로 우수하게 표현한 작품 입니다.》







♣ 주제: 여름 이미지를 추상화와 구상화로 표현하기.
(추상화는 사실적 재현이 아닌 느낌이나 형상을 점•선•면•색채에 의한 표현을 의미하며, 구상화는 실제 대상이나 사물을 그대로 표현을 의미 합니다.)

※ 미술 학습목표는 제자들에게 `이성적 표현과 감성적 표현의 균형감있는 표현력을 신장'시키기 위한 미술 수업 입니다.







♣ 주제: 봄 이미지를 추상화와 구상화로 표현하기.
(추상화는 사실적 재현이 아닌 느낌이나 형상을 점•선•면•색채에 의한 표현을 의미하며, 구상화는 실제 대상이나 사물을 그대로 표현을 의미 합니다.)

※ 미술 학습목표는 제자들에게 `이성적 표현과 감성적 표현의 균형감있는 표현력을 신장'시키기 위한 미술 수업 입니다.







♣ 주제: 나만의 가을 느낌 표현하기.
(추상화는 사실적 재현이 아닌 느낌이나 형상을 점•선•면•색채에 의한 표현을 의미하며, 구상화는 실제 대상이나 사물을 그대로 표현을 의미 합니다.)

※ 미술 학습목표는 제자들에게 `이성적 표현과 감성적 표현의 균형감있는 표현력을 신장'시키기 위한 미술 수업 입니다.







♣ 창의력 주제: `작은 요정'이 되어 투명 유리 머그컵 속 공간을 자유롭게 상상하여 그리기.
《발코니에 있는 투명 머그컵 속 공간을 다양한 색상을 가진 눈으로 즐겁게 `눈 싸움'하는 모습을 창의적으로 상상하여 재미있게 표현했네요.》













♣ 실제 정물 관찰하고 이해하여 보고 그리기.《정물화》
( 관찰력과 집중력에 의한 정물들의 형태와 안정된 구도 및 감각적인 색상 표현으로 아주 우수하게 표현한 작품 입니다.~^^ )







♣ 주제: 거울 보고 얼굴 그리기. (자화상 소묘 - 2학년때 그린 작품 입니다.)
《탁상용 거울에 비친 얼굴을 보면서 얼굴형태, 머리 스타일, 눈, 코, 입, 귀 등 꼼꼼하게 관찰하면서 각 신체부위가 어떻게 생겼는지 이해한 후 거울을 계속 보면서 개성적인 시각으로 표현한  `자화상 소묘 작품' 입니다.》



 




[전문] 아트탑 미술학원에 등록하여
레벨 테스트를 통한 개별 표현의 기본기와 성향과 올바른 표현학습태도(표현의 이해력, 사고력, 응용력, 공간 구성력, 상상력, 창의력, 관찰력, 집중력, 차분함, 끈기, 섬세함, 발표력, 태도 등)의 장•단점을 파악하여 진단평가를 했습니다.    

진단평가에 맞는 개별•성향별•수준별 자기 주도적인 표현력을 신장시키기 위해 이해중심•과정중심으로 개별 전문 미술교육 커리큘럼을 만들어 성향별•수준별•체계적•전문적인 미술지도를 열심히 받고 있는 중 입니다.




미술의 창의성은 무엇인가를 새롭게 창안하고 자기만의 방식으로 표현해내는 과정이며, 창의적인 사고를 하지 않고는 진행될 수 없으며 끊임없이 다르게 사고해야 합니다.




미래에 필요한 인재는 지식이 많은 인재가 아니라 ``창의력''이 ``풍부한 인재''를 원하고 있습니다.




[전문] 아트탑 미술학원에서는
`창의성이 풍부한 인재를 양성'하기 위해 제자들 각자 주제에 대한 이해력과 사고력 및 표현력을 바탕으로 `풍부한 상상력과 창의적인 생각 및 개성적인 표현을 주도적으로 표출' 할 수 있도록 체계적•전문적인 미술교육 방법론을 항상 연구하여 전문적으로 미술 지도를 하고 있습니다.




미술은 암기하는 것이 아니라 관찰하고 이해(미술 표현 이론과 미술 표현방법의 이해)하여 생각한 것을 주도적으로 표현하는 감성적•창의적인 학문 입니다.




[전문] 아트탑 미술학원의 미술교육은
제자들의 주도적인 표현력(표현의 이해력, 관찰력, 사고력, 응용력, 상상력, 창의력 등)을 신장시키기 위해 미술 표현이론과 다양한 표현방법을 수준별•순차적•연계적•체계적인 전문 미술교육방법론을 항상 연구하여 이해중심•과정중심으로 전문적인 미술수업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교리초등학교, 기장초등학교, 대청초등학교, 죽성초등학교)









《``미술에 흥미가 있다면 분명 전문적이고 체계적이며 주도적으로 그림의 표현력과 창의력이 늘어야 합니다. 

미술교육의 수준이 다른 최상위 [전문] 아트탑 미술학원에서 시작해보세요."》





유치부, 초•중•고•예고 입시 [전문] 아트탑 미술학원
위치: 교리초등학교 맞은편 건물 2층.
교육 상담: T. 051) 723-7767.

T. 010-4072-942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