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장 교리] 아트탑 미술학원. 초등부 `감성적•개성적•창의력 신장을 위한 수업작' 입니다. (기장미술학원)
★★★[전문] 아트탑 미술학원★★★
▶ 초등부 `감성적•개성적•창의력 신장을 위한 수업작' 입니다.
주제: 다양한 손 표정을 재료의 특징을 살려 주어진 주제(단어)에 맞게 느낌을 감성적•개성적•창의적으로 표현하기.
1). 보: 반가움, 배려, 도움이라는 단어에 맞게 `보'의 손 표정을 물감으로 표현하기.
2). 가위: 재미있는 놀이라는 단어에 맞게 `가위'의 손 표정을 연필로 표현하기.
3). 바위: 강함, 자신감, 힘이라는 단어에 맞게 `바위'의 손 표정을 색연필로 표현하기.
※ 미술 학습목표는 눈에 보이지 않는 `느낌을 감성적•개성적•창의적인 표현력을 신장 '시키기 위한 미술 수업 입니다.
♧ 이전 수업 시간에 자신의 왼손(오른손) 바위, 가위, 보의 형태를 직접 관찰하고 이해하여 드로잉한 그림(대상을 정확하게 바라보는 차분하고 꼼꼼한 관찰력과 전체와 부분의 조화로운 시각 및 형태력을 신장시키기 위한 수업) 위에 다양한 손 표정의 의미와 느낌에 맞게 재료의 특성을 살려 감성적•개성적•창의적으로 표현한 제자들의 그림 입니다.
( 미술은 보이는 것을 표현하는 것이 아니라 어떤 것을 보이게 하는 것이다.-독일의 화가 현대 추상회화의 시조 `파울 클레' )

1). 초등부 제자들의 `감성과 개성 및 창의력이 우수한 작품' 정리해서 올린 작품들도 즐겁게 감상해보세요.~^^
↓↓↓
2). 초등부(저학년) `주제화' 우수작품 정리해서 올린 작품들도 즐겁게 감상해보세요.~^^
↓↓↓
http://blog.naver.com/arttop3/220849743534
3). 초등부(고학년) 제자들의 `기초 풍경 수채화' 우수작품 정리해서 올린 작품들도 즐겁게 감상해보세요.~^^
↓↓↓
4). 초등부(고학년) 제자들의 `소묘' 우수작품 정리해서 올린 작품들도 즐겁게 감상해보세요.~^^
↓↓↓
◆ 미술의 창의성은 무엇인가를 새롭게 창안하고 자기만의 방식으로 표현해내는 과정이며, 창의적인 사고를 하지 않고는 진행될 수 없으며 끊임없이 다르게 사고하고 표현해야 합니다.
《 처음에는 `생각하고 표현하는 반복된 과정'에 시간이 많이 소요되지만 이러한 과정을 통해 제자들의 `주도적인 사고력과 상상력과 창의력 및 표현력이 발달'됩니다.
즉, `주제에 대한 이해력과 생각하는 능력을 바탕으로 표현력을 점차적으로 키우면 창의적인 표현력이 발달'하게 됩니다. 》
◆ 미래에 필요한 인재는 지식이 많은 인재가 아니라 ``창의력''이 ``풍부한 인재''를 원하고 있습니다.
《 ``미래의 인재는 지식이 많은 인재가 아니라 감성과 창의성이 풍부한 인재를 원하고 있으니" 제자들이 좀 더 ``자신의 느낌을 주도적으로 자유롭고 감성적이고 개성적이며 창의적으로 표출 및 표현"할 수 있도록 체계적•전문적으로 천천히 이끌어줄 계획 입니다. 》
[전문] 아트탑 미술학원에서는
`창의성이 풍부한 인재를 양성'하기 위해 제자들 각자 주제에 대한 이해력과 사고력 및 표현력을 바탕으로 `풍부한 창의적인 생각과 개성적인 표현을 주도적으로 표출' 할 수 있도록 체계적•전문적인 미술교육 방법론을 항상 연구하여 이해중심•과정중심으로 전문적인 미술 지도를 하고 있습니다. (교리초등학교, 기장초등학교, 대청초등학교, 죽성초등학교)
《``미술에 흥미가 있다면 분명 전문적이고 체계적으로 주도적인 그림의 표현력과 상상력 및 창의력이 늘어야 합니다.
미술의 시작과 과정이 다르면 결과가 달라지는 미술교육의 수준이 다른 고퀄리티 [전문] 아트탑 미술학원에서 시작해보세요."》
◇ 유치부, 초•중•고•예고 입시 [전문] 아트탑 미술학원 ◇
▶ 위치: 교리초등학교 맞은편 건물 2층.
▶ 교육 상담: T. 051) 723-776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