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장 교리] 아트탑 미술학원. 초등부 두 번째 `여름 이미지 추상화와 구상화 표현'한 작품 입니다. (기장미술학원)
★★★[전문] 아트탑 미술학원★★★
▶ 초등부 두 번째 `여름 이미지 추상화와 구상화 표현'한 작품입니다.
주제: 여름 이미지를 추상화와 구상화로 표현하기.
(추상화는 사실적 재현이 아닌 느낌이나 형상을 점•선•면•색채에 의한 표현을 의미하며, 구상화는 실제 대상이나 사물을 그대로 표현을 의미 합니다.)
♧ 교리초등학교.
♧ 교리초등학교.
♧ 교리초등학교.
♧ 교리초등학교.
제자들 각자의 여름 느낌을 다양한 색을 활용하여 감성적•개성적으로 표현한 후, 여름에 관련된 대상과 사물 및 내용으로 표현하여 완성한 개성 넘치는 제자들 그림 입니다.
※ 이번 수업의 학습목표는 제자들에게 `이성적 표현과 감성적 표현의 균형감'있는 표현력 신장을 위하여 미술수업했으며, 다음 수업의 추상적(감성적) 표현을 이해하고 한 단계 발전된 추상적(감성적) 표현을 위하여 순차적•연계적•체계적•전문적으로 미술수업을 계획하고 수업을 진행 했습니다.
( 제자들이 자신의 느낌을 다양한 색과 점•선•면 등으로 주도적이며 자유롭고 개성적인 표현 및 균형잡힌 미술표현을 신장시키기 위한 수업이였는데, 제자들이 학교 및 학원 등의 획일화된 주입식 교육때문에 처음에는 어떻게 표현할지 망설이더니 다양한 발문과 표현의 동기부여 및 자신감을 심어주니 조금씩 주도적으로 표현했습니다.
``미래의 인재는 지식이 많은 인재가 아니라 감성과 창의성이 풍부한 인재를 원하고 있으니" 제자들이 좀 더 자신의 느낌을 주도적으로 자유롭고 감성적이고 개성적이며 창의적으로 표출 및 표현할 수 있도록 체계적•전문적으로 천천히 이끌어줄 계획 입니다. )
[전문] 아트탑 미술학원의 미술교육은
수준별•순차적•연계적일때 점진적인 학습의 효과가 형성되며, 제자들이 균형감있는 표현력 신장을 위하여 항상 수준별•순차적•연계적•체계적인 전문 미술교육법을 연구하여 이해중심•과정중심으로 전문적인 미술수업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또한 제자들이 미술전공 뿐만 아니라 미술이 각자의 삶속에서 미적가치를 발견하고 아름답고 행복하고 즐거운 취미생활과 문화생활 및 미적향유의 한 부분이 되길 바라는 점에서도 체계적•전문적인 미술교육을 하고 있습니다. (교리초등학교, 기장초등학교, 대청초등학교, 죽성초등학교)
《``미술에 흥미가 있다면 분명 전문적이고 체계적으로 주도적인 그림의 표현력과 상상력 및 창의력이 늘어야 합니다.
미술의 시작과 과정이 다르면 결과가 달라지는 미술교육의 수준이 다른 고퀄리티 [전문] 아트탑 미술학원에서 시작해보세요."》
◇ 유치부, 초•중•고•예고 입시 [전문] 아트탑 미술학원 ◇
▶ 위치: 교리초등학교 맞은편 건물 2층.
▶ 교육 상담: T. 051) 723-776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