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트탑 미술학원 - 초등 미술

[기장 교리] 아트탑 미술학원. 초등부 제자들의 `창의적인 아이디어 스케치' 입니다. (기장미술학원)

Art Top 미술 2016. 5. 25. 15:57


★★★[전문] 아트탑 미술학원★★★


 초등부 제자들의 `창의적인 아이디어 스케치' 입니다.
1). 창의력 주제: 각종 쓰레기로 인해 더러워진 바다속을 청소하는 청소로봇을 상상하여 아이디어 스케치 하기. 
2). 창의력 주제: 바다속 더러운 쓰레기로 인해 아파하는 물고기들를 치료하는 로봇을 상상하여 아이디어 스케치 하기.







♧ 방수민 (교리초등학교)
1). 다리가 많은 `해파리 형태'를 응용한 청소로봇으로 바다속 더러운 쓰레기들을 청소하는 아이디어로 스케치 했네요.

2). `새우 형태'의 로봇이 더러운 쓰레기로 인해 아파하는 물고기들을 치료하는 아이디어로 스케치 했네요.






♧ 정민규 (교리초등학교)
1). 다리가 많은 `장수풍뎅이 형태'를 응용한 청소로봇이 더러운 쓰레기들을 청소하는 아이디어로 스케치 했네요.
2). 다리가 많은 `오징어 형태'를 응용한 치료로봇이 더러운 쓰레기로 인해 아파하는 물고기들을 치료 및 수술해주는 아이디어로 스케치 했네요.






♧ 조혜인 (교리초등학교)
1). 다리가 많은 `꽃게 형태'를 응용한 청소로봇을 소재로 더러운 쓰레기들을 청소하는 아이디어로 스케치 했네요.
2). 팔이 많은 `의사 로봇'이 더러운 쓰레기로 인해 아파하는 물고기들을 치료하는 아이디어로 스케치 했네요.






♧ 하지웅 (대청초등학교)
1). 다리가 많은 `오징어 형태'를 응용한 청소로봇이 더러운 쓰레기들을 청소하는 아이디어로 스케치 했네요.

2). 다리가 많은 `꽃게 형태'를 응용한 치료로봇이 더러운 쓰레기로 인해 아파하는 물고기들을 치료 및 수술해주는 아이디어로 스케치 했네요.






♧ 김도완 (교리초등학교)
1). 다리가 많은 `오징어 형태'를 응용한 청소로봇이 더러운 쓰레기들을 청소하는 아이디어로 스케치 했네요.
2). 팔이 많은 `의사 치료로봇'을 조정하여 더러운 쓰레기로 인해 아파하는 물고기들을 치료하는 아이디어로 스케치 했네요.






♧ 이승현 (교리초등학교)
1). 다리가 많은 `꽃게 형태'를 응용한 청소로봇이 더러운 쓰레기들을 청소하는 아이디어로 스케치 했네요.
2). `구급차 형태'를 응용한 팔이 많은 치료로봇이 더러운 쓰레기로 인해 아파하는 물고기들을 치료하는 아이디어로 스케치 했네요.






♧ 조예지 (죽성초등학교)
1). 다리가 많은 `문어 형태'를 응용한 청소로봇이 더러운 쓰레기들을 청소하는 아이디어로 스케치 했네요.
2). 팔이 많은 `간호사 치료로봇'이 더러운 쓰레기로 인해 아파하는 물고기들을 치료하는 아이디어로 스케치 했네요.






♧ 백소희 (교리초등학교)
1). 다리가 많은 `꽃게 형태'를 응용한 청소로봇이 더러운 쓰레기들을 청소하는 아이디어로 스케치 했네요.

2). 다리가 많은 `개미 형태'를 응용한 치료로봇이 더러운 쓰레기로 인해 아파하는 물고기들을 치료하는 아이디어로 스케치 했네요.






♧ 박진웅 (교리초등학교)
1). 다리가 많은 `거미 형태'를 응용한 청소로봇이 더러운 쓰레기들을 청소하는 아이디어로 스케치 했네요.
2). 다리가 많은 `꽃게 형태'를 응용한 치료로봇이 더러운 쓰레기로 인해 아파하는 물고기들을 치료하는 아이디어로 스케치 했네요.






♧ 이예진 (교리초등학교)
1). 다리가 많은 `오징어 형태'를 응용한 청소로봇을 조정하여 더러운 쓰레기들을 청소하는 아이디어로 스케치 했네요.
2). `새우 형태'를 응용한 치료로봇이 더러운 쓰레기로 인해 아파하는 물고기들을 치료하는 아이디어로 스케치 했네요.






♧ 박현준 (교리초등학교)
1). 다리가 많은 `지네 형태'를 응용한 청소로봇이 더러운 쓰레기들을 청소하는 아이디어로 스케치 했네요.
2). 다리가 많은 `오징어 형태'를 응용한 치료로봇을 조정하여 더러운 쓰레기로 인해 아파하는 물고기들을 치료하는 아이디어로 스케치 했네요.






♧ 임설빈 (교리초등학교)
1). 다리가 많은 `오징어 형태'를 응용한 청소로봇이 더러운 쓰레기들을 청소하는 아이디어로 스케치 했네요.
2). 다리가 많은 `가재 형태'를 응용한 치료로봇을 조정하여 더러운 쓰레기로 인해 아파하는 물고기들을 치료하는 아이디어로 스케치 했네요.






첫 수업의 도입부에는
1) 바다속을 오염시키는 대상과 물체 및 어떤 형태의 로봇이 효과적으로 더러운 쓰레기들을 수거할 수 있을까?
2) 무엇으로 인해 물고기들이 아파하는지 및 아픈 물고기들을 효과적으로 치료할 수 있는 로봇의 형태는 무엇일까?
1)~2)에 대해 다양한 발문questioning (질문과 대답)을 통하여 주제에 대한 이해력, 사고력, 상상력, 창의력, 표현력을 확장 시킨 후 제자들의 `참신하고 창의적인 아이디어가 돋보이는 스케치' 입니다.  





  미술의 창의성은 무엇인가를 새롭게 창안하고 자기만의 방식으로 표현해내는 과정이며, 창의적인 사고를 하지 않고는 진행될 수 없으며 끊임없이 다르게 사고해야 합니다.
     



《처음에는 `생각하고 표현하는 반복된 과정'에 시간이 많이 소요되지만 이러한 과정을 통해 `제자들의 주도적인 사고력과 상상력과 창의력 및 표현력이 발달'됩니다. 

즉, 주제에 대한 `이해력과 생각하는 능력'을 바탕으로 표현력을 점차적으로 키우면 `개성적이고 창의적인 표현력이 발달'하게 됩니다.》




 미래에 필요한 인재는 지식이 많은 인재가 아니라 ``창의력''이 ``풍부한 인재''를 원하고 있습니다. 




[전문] 아트탑 미술학원에서는

`창의성이 풍부한 인재를 양성'하기 위해 제자들 각자 주제에 대한 이해력과 사고력 및 표현력을 바탕으로 `풍부한 창의적인 생각과 개성적인 표현을 주도적으로 표출' 할 수 있도록 체계적•전문적인 미술교육 방법론을 항상 연구하여 이해중심•과정중심으로 전문적인 미술 지도를 하고 있습니다. (교리초등학교, 기장초등학교, 대청초등학교, 죽성초등학교, 칠암초등학교)













《``미술에 흥미가 있다면 분명 전문적이고 체계적으로 주도적인 그림의 표현력과 상상력 및 창의력이 늘어야 합니다.

미술의 시작과 과정이 다르면 결과가 달라지는 미술교육의 수준이 다른 고퀄리티 [전문] 아트탑 미술학원에서 시작해보세요."》





유치부, 초•중•고•예고 입시 [전문] 아트탑 미술학원
위치: 교리초등학교 맞은편 건물 2층.
교육 상담: T. 051) 723-7767.

T. 010-4072-942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