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문] 아트탑 미술학원★★★
(주제 : 미래 자신의 자동차 상상하여 그리기)
♧ 정민규 (교리초 6학년)
-`원숭이를 타고' 우주 여행하는 모습 상상하여 표현.
(원숭이를 타고 우주여행하는 상상력과 전체적 구도와 색상의 조화로운 표현이 독보이는 제자의 그림 입니다.~^^)
♧ 하지웅 (대청초 4학년)
`이글루 형태'를 응용하여 우주를 탐험하는 미래 우주 자동차 상상하여 표현.
(`이글루' 우주 자동차의 상상력과 색상의 조화로운 표현이 독보이는 제자의 그림 입니다.~^^)
♧ 조예지 (죽성초 3학년)
-`달팽이 형태'를 응용하여 하늘을 나르는 집이 이동하는 미래 자동차 상상하여 표현.
(달팽이 자동차의 상상력과 색상의 조화로운 표현이 좋으며, 그림의 내용적인 면에서는 집이 이동하는 것과 운전하는 사람 밑에 교대로 운전할수 있는 로봇인간이 충전하고 있는 모습과 엔진 및 비상엔진소를 섬세하게 표현하여 상상력이 독보이는 제자 그림 입니다. 또 새들의 표정과 동작을 재미있는 이야기 형식으로 꾸며 화면의 생동감을 더 해주네요.~^^)
♧ 방수민 (교리초 5학년)
-`장수풍뎅이 형태'를 응용하여 하늘을 여행하는 미래 자동차 상상하여 표현.
-`장수풍뎅이 형태'를 응용하여 하늘을 여행하는 미래 자동차 상상하여 표현.
(장수풍뎅이 자동차의 상상력이 독보이는 제자의 그림 입니다.~^^)
♧ 이승현 (교리초 3학년)
-`문어 형태'를 응용하여 우주를 탐험하는 미래 우주 자동차 상상하여 표현.
(문어 형태를 자신의 상상력으로 재해석하여 독창적인 우주 자동차로 표현한것이 매우 좋으며, 색상의 조화로운 표현이 좋은 제자 그림 입니다.~^^)
♧ 김도완 (교리초 2학년)
-`흰 독수리 형태'를 응용하여 바다속을 여행하는 미래 자동차 상상하여 표현.
(흰 독수리 자동차의 상상력이 좋으며, 색상의 조화로운 표현이 좋네요.~^^)
♧ 박진웅 (교리초 2학년)
-`상어 형태'를 응용하여 바다속을 탐험하는 미래 자동차 상상하여 표현.
(상어 자동차의 상상력이 좋으며, 물고기들 끼리 도구를 들과 싸우는 표현이 재미있네요.~^^)
♧ 임설빈 (교리초 1학년)
-`쿠키 형태'를 응용하여 하늘을 나르는 미래 자동차 상상하여 표현.
(쿠키 자동차의 상상력과 색상의 조화로운 표현이 좋으며, 하늘을 나르는 새들의 표정을 각각 다르게 표현하여 그림의 생동감을 더 해주네요.~^^
설빈이는 단계별 표현연습과 함께 주제에 대한 이해력과 사고력 및 상상력이 발전하면서 주도적인 표현력이 더욱 좋아지고 있네요.~^^)
설빈이는 단계별 표현연습과 함께 주제에 대한 이해력과 사고력 및 상상력이 발전하면서 주도적인 표현력이 더욱 좋아지고 있네요.~^^)
♧ 박현준 (교리초 3학년)
`양 형태'를 응용하여 하늘을 나르는 미래 자동차 상상하여 표현.
(양 자동차의 상상력과 색상의 조화로운 표현이 좋네요.~^^)
▶ 첫 수업의 도입부에는 주제에 맞게 다양한 미술교수법과 발문questioning (질문과 대답)을 통하여 제자들 각자에게 `이해력과 상상력 및 표현영역을 확장'시켰습니다.
그 다음 표현할 대상을 종이 공간의 조화로운 표현을 위해 `전체와 부분의 조화를 생각'하면서 스케치와 채색하여 완성한 상상력이 재미있는 제자들의 그림 입니다.
개별 완성된 `상상화' 그림을 통해 잘된 표현력은 구체적으로 칭찬하여 더욱 발전할수 있도록 자신감을 상승 시켜주고, 부족한 표현력과 이해력 및 사고력과 상상력을 파악하여 개별 단계별 미술학습때 보강하면서 미술수업이 이루어 집니다.
( 아트탑 미술학원의 창의적인 표현력은 단계별 `기본 표현법'을 계속 학습하면서, 다양한 주제에 대한 `이해력과 사고력 및 상상력'을 기반으로 표현되기 때문에 언제나`기본 표현력과 이해력 및 사고력과 상상력' 신장을 위해 다양한 교육방법론으로 미술 지도를 해야 됩니다.
그 다음 표현할 대상을 종이 공간의 조화로운 표현을 위해 `전체와 부분의 조화를 생각'하면서 스케치와 채색하여 완성한 상상력이 재미있는 제자들의 그림 입니다.
개별 완성된 `상상화' 그림을 통해 잘된 표현력은 구체적으로 칭찬하여 더욱 발전할수 있도록 자신감을 상승 시켜주고, 부족한 표현력과 이해력 및 사고력과 상상력을 파악하여 개별 단계별 미술학습때 보강하면서 미술수업이 이루어 집니다.
( 아트탑 미술학원의 창의적인 표현력은 단계별 `기본 표현법'을 계속 학습하면서, 다양한 주제에 대한 `이해력과 사고력 및 상상력'을 기반으로 표현되기 때문에 언제나`기본 표현력과 이해력 및 사고력과 상상력' 신장을 위해 다양한 교육방법론으로 미술 지도를 해야 됩니다.
제자들의 `사고력과 상상력 및 창의력과 표현력'을 신장위해 다양한 창의력 수업을 할 계획 입니다. )
◆ 미래에 필요한 인재는 지식이 많은 인재가 아니라 ``창의력''이 ``풍부한 인재''를 원하고 있습니다.
[전문] 아트탑 미술학원에서는
[전문] 아트탑 미술학원에서는
`창의성이 풍부한 인재를 양성'하기 위해 제자들 각자 주제에 대한 이해력과 사고력 및 표현력을 바탕으로 `풍부한 창의적인 생각과 개성적인 표현을 주도적으로 표출' 할 수 있도록 체계적•전문적인 미술교육 방법론을 항상 연구하여 이해중심•과정중심으로 전문적인 미술 지도를 하고 있습니다. (교리초등학교, 기장초등학교, 대청초등학교, 죽성초등학교, 칠암초등학교)
《``미술에 흥미가 있다면 분명 전문적이고 체계적으로 주도적인 그림의 표현력과 상상력 및 창의력이 늘어야 합니다.
미술의 시작과 과정이 다르면 결과가 달라지는 미술교육의 수준이 다른 고퀄리티 [전문] 아트탑 미술학원에서 시작해보세요."》
◇ 유치부, 초•중•고•예고 입시 [전문] 아트탑 미술학원 ◇
▶ 위치: 교리초등학교 맞은편 건물 2층.
▶ 교육 상담: T. 051) 723-7767.T. 010-4072-9421.
'아트탑 미술학원 - 초등 미술' 카테고리의 다른 글
[기장 교리] 아트탑 미술학원. 교리초등학교 3학년 레벨 테스트 받는 모습 입니다. (기장미술학원) (0) | 2016.03.17 |
---|---|
[기장 교리] 아트탑 미술학원. 초등부 `혜인(교리초등학교 6학년)' 제자의 그림 입니다. (기장미술학원) (0) | 2016.03.14 |
[기장 교리] 아트탑 미술학원. 초등부 제자들의 `그림문자 디자인' 입니다. (기장미술학원) (0) | 2016.02.17 |
[기장 교리] 아트탑 미술학원. 초등부 제자들의 `자화상(채색)' 입니다. (기장미술학원) (0) | 2016.02.04 |
[기장 교리] 아트탑 미술학원. 초등부 고학년 제자들의 `자화상(소묘)' 입니다. (기장미술학원) (0) | 2016.01.28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