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문] 아트탑 미술학원★★★
▶ 초등부 두 번째 `정물화' 작품 입니다.
♧ 교리초등학교 6학년.
♧ 교리초등학교 3학년.
♧ 교리초등학교 1학년.
♧ 교리초등학교 3학년.
♧ 죽성초등학교 3학년.
♧ 교리초등학교 2학년.
♧ `정물화' 수업을 위하여 테이블 위에 수준별로 다양한 정물들을 배치한 학원 실내 모습 입니다.
▶ `정물화 그리기' 첫 수업의 도입부에는 실제 각 정물(사물)의 형태와 색상을 집중해서 차분하고 꼼꼼하게 관찰하여 형태와 색상을 이해하도록 수업을 진행했습니다.
실제 정물(사물)들의 형태와 색상을 관찰하고 이해한 후 어떠한 구도로 그릴지 생각하고 계획한 다음 표현한 제자의 정물화 작품 입니다.
《 관찰력은 미술(예술)표현, 학업(공부), 학문, 전문적인 직업에 꼭 필요한 요소 입니다.
또한 제대로된 관찰력을 바탕으로 사고력, 표현력, 응용력, 상상력, 창의력 등은 예술과 학문과 전문적인 직업에 많은 발전을 가져오는 원동력이 됩니다.
전문 미술교육을 하는 [전문] 아트탑 미술학원 답게 제자들의 관찰력과 사고력, 표현력, 응용력, 상상력, 창의력 등을 신장시키기 위해 이해중심•과정중심으로 체계적•전문적인 미술지도를 하고 있습니다. 》
◆ 미술은 암기하는 것이 아니라 관찰하고 이해(미술 표현이론과 미술 표현방법의 이해)하여 생각한 것을 주도적으로 표현하는 감성적•창의적인 학문 입니다.
《 소중한 각 제자들 마다 표현하는 태도와 이해력, 사고력, 관찰력, 개성, 표현 속도 등이 다르다는 것을 이해하고, 그에 맞는 체계적•전문적인 개별 수준별 미술수업과 교육학습법으로 진행하면 각자 잠재되어 있는 표현과 개성 및 창의력을 이끌어내어 주도적인 표현력을 발전시킬 수 있다는 것을 명심해야 합니다. 》
[전문] 아트탑 미술학원의 미술교육은
제자들의 주도적인 표현력(표현의 이해력, 관찰력, 사고력, 응용력, 상상력, 창의력 등)을 신장시키기 위해 미술 표현이론과 다양한 표현방법을 수준별•순차적•연계적•체계적인 전문 미술교육방법론을 항상 연구하여 이해중심•과정중심으로 전문적인 미술수업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교리초등학교, 기장초등학교, 대청초등학교, 죽성초등학교, 칠암초등학교)
《``미술에 흥미가 있다면 분명 전문적이고 체계적으로 주도적인 그림의 표현력과 상상력 및 창의력이 늘어야 합니다.
미술의 시작과 과정이 다르면 결과가 달라지는 미술교육의 수준이 다른 고퀄리티 [전문] 아트탑 미술학원에서 시작해보세요."》
◇ 유치부, 초•중•고•예고 입시 [전문] 아트탑 미술학원 ◇
▶ 위치: 교리초등학교 맞은편 건물 2층.
▶ 교육 상담: T. 051) 723-7767.
'아트탑 미술학원 - 초등 미술' 카테고리의 다른 글
[기장 교리] 아트탑 미술학원. 초등부 `여름 이미지를 추상화와 구상화로 표현'한 작품 입니다. (기장미술학원) (0) | 2016.09.19 |
---|---|
[기장 교리] 아트탑 미술학원. 죽성초등학교 초등부 `자매[姊妹]의 정물화' 작품 입니다. (기장미술학원) (0) | 2016.09.13 |
[기장 교리] 아트탑 미술학원. 교리초등학교 초등부(고학년) `풍경 수채화' 입니다. (기장미술학원) (0) | 2016.09.09 |
[기장 교리] 아트탑 미술학원. 교리초등학교 초등부(저학년) `주제화' 그림 입니다. (기장미술학원) (0) | 2016.09.07 |
[기장 교리] 아트탑 미술학원. 교리초등학교 초등부(고학년) `주제화 그림' 입니다. (기장미술학원) (0) | 2016.09.02 |